마이화신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구글스토어 앱스토어

블로그

블로그

화사한 공간을 연출하는 라임스톤 타일 (플랫, 템바보드 2 Type)

2023-04-17

안녕하세요, 화신세라믹입니다.


오늘은 ‘화사함’의 대명사, 라임스톤에 관한 타일 정보를 전해 드릴게요.
라임스톤은 아주 예전부터 고급 건축물의 외장재로 사용되어온 대표적인 건축자재인데요.

화신세라믹에서 천연 석재 라임스톤의 불편한 점은 보완하고, 컬러감은 꼭 닮은 ‘라임스톤 타일’을 출시했어요.
라임스톤만의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완성할 수 있는 공간 이미지까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석회암의 온기를 그대로 담은 라임스톤 타일

라임스톤(Limestone)은 지중해 몰타 지역의 천연 석재인데요.
해양 퇴적물이 쌓여 만들어진 석회암으로 화사하고 부드러운 톤을 가지고 있어 오랜 기간 건물 외장재로 사용되고 있어요.

단, 천연 라임스톤은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는 까다로운 재료인데요.
석회질 성분이기 때문에 수분 흡수율이 높아 사계절 온·습도 차이가 큰 우리나라에서는 유지 관리하기 어려움이 있죠.


부드럽고 크리미한 색감이 특징이다_ shutterstock

그래서 국내 환경에서 시공·사후 관리에 보다 적합한 ‘라임스톤 스타일’ 타일이 출시되고 있어요.
화신세라믹에서도 라임스톤 특유의 화사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을 타일 제품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라임스톤 화이트 (플랫형, 템바보드형)



기본 플랫 타입의 라임스톤 화이트 타일입니다.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화이트 바탕에 잔잔한 스톤이 더해진 디자인이에요.
플랫형은 300X300사이즈의 자기질 타일,  300X600 도기질 타일 ​두 가지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기질 타일은 벽·바닥에 모두 시공 가능하며, 도기질 타일은 벽면 타일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플랫형 타일과 데코타일을 자유롭게 조합해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보실 수 있어요.



템바보드형 ‘라임스톤 데코 화이트’ 타일 역시 같은 바탕 컬러에 잔잔한 스톤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요.
‘템바보드’ 스타일의 라임스톤 데코타일은 입체적인 텍스처를 갖춘 표면으로 공간의 단조로움을 해소해 줍니다.



플랫형과 템바보드형 2 타입을 활용하여 공간에 믹스매치해보세요.
동일한 컬러로 깔끔하게 통일감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질감으로 풍성한 입체감을 더해줍니다.

라임스톤 화이트 타일로 밝고 부드럽게 연출한 욕실을 확인해보세요.
라임스톤은 부드러운 색상에 잔잔한 스톤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내추럴한 무드를 표현하기에도 적합한데요.
세면대와 세면 선반은 깔끔한 화이트로 통일하고, 우드 하부 수납장을 함께 설치하여 내추럴 무드를 더욱 강조해주었어요.

라임스톤 베이지 (플랫형, 템바보드형)



기본 플랫 타입의 라임스톤 베이지 타일입니다. 화이트 컬러보다 더욱 따스한 색감에 잔잔한 스톤이 더해졌어요.
화이트 타일과 마찬가지로 플랫형은 300X300사이즈의 자기질 타일, 300X600 도기질 타일 두 가지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디자인을 더욱 잘 느껴보실 수 있는 템바보드형 ‘라임스톤 데코 베이지’입니다.
따뜻한 색감과 템바보드 디자인이 만나 표면이 더욱 돋보입니다.


템바보드는 단면 모양에 따라 반달, 직각, 빗각 형태로 다양하게 분류되어 있는데요.
보고 계신 라임스톤 데코 타일은 원만한 ‘반달’ 형태입니다.
각진 부분이나 뾰족한 부분이 없이 둥글고 부드러운 모양을 가지고 있어요. 부드러운 컬러감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죠?



라임스톤 베이지, 라임스톤 데코 베이지 두 가지 타일로 믹스매치한 욕실입니다. 

이미지와 같이 고급스러운 무광 질감을 가진 액상아크릴 소재 벽걸이 세면대와 거울을 함께 설치해보세요.
한층 부드러운 무드의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하실 수 있어요. 

공간으로 만나보는 라임스톤 타일


라임스톤 화이트의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연출_신사동 PUOS(퍼스), 이유공간

라임스톤 화이트 타일을 실제 공간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라임스톤 타일은 부드러운 컬러감과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특히 원목과 참 잘 어울리는데요.

라임스톤 타일과 함께 원목 가구, 원목 자재를 배치해보세요.
편안한 느낌을 제공해 주어, 언제든지 방문하고 싶은 공간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